화장품업계,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14:09본문
Download : 화장품업계,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설명
화장품업계,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화장품업계,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화장품업계,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화장품업계 미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화장품업계,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화장품업계,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화장품업계,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0 )
_SLIDE_1_
화장품업계의 혁명ABLE C&C의 MISSHA
_SLIDE_2_
목차
ABLE C&C 회사 intro
유통구조의 혁명
저가가격정책
MISSHA의 오늘
_SLIDE_3_
1.회사intro
-2000년 1월 여성포탈 `BeautyNet.co.kr`을 통해 온라인(online)전용 화장품브랜드 `미샤`를 판매하는 사업을 스타트.
-`미샤`는 2002년 5월 온라인(online)에서의 판매방식을 오프라인으로 그대로 옮겨온 `미샤‘ 브랜드샵 1호점(이대점)을 개점하면서 기존 전문점경로 시장에 진출
-현재 18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국내 380 여개 매장과 함께 해외에도 21개국에 진출,484개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부상
-미샤가 대성공을 이루면서 현재 미샤와 같은 모델을 표방하고 나선 업체만 10여곳에 이르는등 화장품업계 패러다임을 바꾸었다 할수있음.
_SLIDE_4_
2.유통구조의 혁명
누리망 을 통한 시장진출로 극복
화장품 산업에서 중요한‘명성’이라...
_SLIDE_1_
화장품업계의 혁명ABLE C&C의 MISSHA
_SLIDE_2_
목차
ABLE C&C 회사 intro
유통구조의 혁명
저가가격정책
MISSHA의 오늘
_SLIDE_3_
1.회사intro
-2000년 1월 여성포탈 `BeautyNet.co.kr`을 통해 온라인(online)전용 화장품브랜드 `미샤`를 판매하는 사업을 스타트.
-`미샤`는 2002년 5월 온라인(online)에서의 판매방식을 오프라인으로 그대로 옮겨온 `미샤‘ 브랜드샵 1호점(이대점)을 개점하면서 기존 전문점경로 시장에 진출
-현재 18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국내 380 여개 매장과 함께 해외에도 21개국에 진출,484개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부상
-미샤가 대성공을 이루면서 현재 미샤와 같은 모델을 표방하고 나선 업체만 10여곳에 이르는등 화장품업계 패러다임을 바꾸었다 할수있음.
_SLIDE_4_
2.유통구조의 혁명
누리망 을 통한 시장진출로 극복
화장품 산업에서 중요한‘명성’이라는 것은 오랜 시간이 지나고 사용자가 많아져야 축적되는 것이고, 기존 유통망은 기존업체가 독점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설립초기 많은 어려움
창립초기 누리망 사이트 BeautyNet.co.kr 을 통해 화장품 무료 시판 인지도 획득
무료로 제공한 화장품의 reaction 이 좋자, 뷰티넷 홈페이지를 통해 3300원이라는 가격으로 화장품을 판매하기 스타트
_SLIDE_5_
2.유통구조의 혁명
-기존 화장품 전문점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는 것과 달리 (주)ABLE C&C는 ‘MISSHA`라는 단일 브랜드만을 취급하는 브랜드 샵의 개념(槪念)을 국내최초로 도입
-플래그십 스토어 형태로 매장을 구성해 소비자가 모든 제품 체험 가능
체험자의 숫자가 적어 신뢰하기 어려운 신생기업의 한계를 보완
단일 브랜드 체인형 전문점
_SLIDE_6_
2.유통구조의 혁명
제조사
브랜드샵
소비자
-기존 화장품 유통구단계
-미샤의 유통단계
제조사
도매상
소매상
소비자
-기존의…(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