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의 marketing 성공요인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10:32본문
Download : 빈폴의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hwp
키다리 아저씨가 자전거를 타고 있는 형상을 초록색으로 처리한 빈폴의 심벌은 입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전해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 주었다. 또 이들 업체의 홈페이지 방문자 수도 크게 늘었…(투비컨티뉴드 )
순서
빈폴의 마케팅 성공요인을 분석한 리포트 입니다.
4. 광고, 스타마케팅
자전거를 탄 신사의 모습을 한 로고마크와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에 들어왔다’는 TV-CF의 테마 구절도 몇 년 간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빈폴을 한번쯤 입고 싶은 옷으로 만드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최근에는 헐리우드 스타인 기네스 펠트로를 모델로 기용한 빈폴은 경우 광고 캠페인이 처음 된 8월 말부터 현재까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8.1% 가량 올랐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빈폴의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hwp( 84 )
빈폴marketing
다.빈폴마케팅 , 빈폴의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빈폴의 marketing 성공요인 分析(분석)
빈폴의 marketing 성공요인을 分析(분석)한 리포트 입니다.



1. 가격과 제품
2. 장소( 빈폴의 철저한 그림자 입점 역발상)
3. 컬러 마케팅(녹색)
4. 광고, 스타마케팅
5. 휴마케팅
3. 컬러 마케팅(녹색)
초록색을 활용하여 빈폴은 자연을 사랑하고 environment(환경) 을 중시하는 자연주의를 표방하며 자연 친화적인 소재와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