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ppy.com [2021] 누리망 시대의 고객관계관리(CRM) > enppy1 | enppy.com report

[2021] 누리망 시대의 고객관계관리(CRM) > enppy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nppy1

[2021] 누리망 시대의 고객관계관리(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0:26

본문




Download : 인터넷 시대의 고객관계관리(CRM).ppt








CRM개관


,경영경제,레포트
누리망 시대의 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한 글입니다.


인터넷%20시대의%20고객관계관리(CRM)_ppt_01.gif 인터넷%20시대의%20고객관계관리(CRM)_ppt_02.gif 인터넷%20시대의%20고객관계관리(CRM)_ppt_03.gif 인터넷%20시대의%20고객관계관리(CRM)_ppt_04.gif 인터넷%20시대의%20고객관계관리(CRM)_ppt_05.gif 인터넷%20시대의%20고객관계관리(CRM)_ppt_06.gif





Download : 인터넷 시대의 고객관계관리(CRM).ppt( 94 )


데이터웨어하우즈(고객통합데이터베이스)
- 고객과 관련된 전사적인 정보의 공유체제 확립
데이터 마이닝 도구(고객特性분(成分)석)
- 고객 개개인의 행동을 예측
캠페인 관리용 도구(marketing 활동대비)
- 고객의 特性을 바탕으로 적절한 戰略 지원


누리망 시대의 고객관계관리(CRM)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인터넷 시대의 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한 글입니다.CRM개관 , 인터넷 시대의 고객관계관리(CRM)경영경제레포트 ,


다.
전체 7,7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nppy.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