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선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5:01
본문
Download : 비선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비선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_SLIDE_1_
비선정-marketing 전술
_SLIDE_2_
1. 프롤로그
_SLIDE_3_
1. 프롤로그
자연속의 정자에서 한가롭게 식사를 한다는 의미의 ‘비선정’
현실
매출액과 이익이 한가로운 ‘비선정’
지향점
marketing 적인 도구를 활용해서 사람들이 원하고 찾아가는 비선정으로 만들 수 있을까
환경 分析(분석)을 통해
현실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고객을 선정하여
비선definition 위치를 definition 하여
제품, 가격 , 프로모션의
marketing 활동을 펼친다!!!
_SLIDE_4_
1. 프롤로그
몇 개월전 새로 개업한 학교 근처 한식집 ’비선정’ 발견
대부분의 학생들이 음식점의 존재를 인식 하고 있지 않아
식사시 후보 음식점으로 고려 되지 않음
주인의 음식점 경영 경험 없음
marketing 지식을 적극 활용 및 실행 가능 하다고 파악
프로젝트 착수
_SLIDE_5_
1-2 선정 업체 개요
비선정
위치 : 개골목 입구
메뉴 : 주로 찌개류, 해장국, 생선구이
가격:4000원 ~ 5000원
_SLIDE_6_
1-3 업소 당면 문제가되는점
가장 큰 고객이 될 수 있는 학생층의 수요를 잡지 못함
학생들의 관심을 끌기 힘든 현 업소명과 주 메뉴
업종변경 후 뚜렷한 비전이 없음. 이로 인해 업소가 자리를 잡지 못하고
메뉴판 은 화이트보드로 대체하고 있는 실정
새 단장하여 개업하였음에도 판촉 활동이 전혀 없었음
매출이 음식점 유지에 필요한 최소한의 수준에 그쳐 투자의 여력 없음
_SLIDE_7_
2.환경 分析(분석)
_SLIDE_8_
거시적 分析(분석)
_SLIDE_9_
미시적 分析(분석)(고객 分析(분석))
차트를 分析(분석)결과 여성의 비율이 꽤 높다
학생들 보다는 주변의 직장인들이 많이 찾아오는 것을 알 수 있음
수요층이 분사되어 있기에 비교적 고른 연령 분포를 볼 수 있다
_SLIDE_10_
미시적 分析(분석)(자사分析(분석)&경쟁자分析(분석))
구분
비선정(자사)
산까치
뚝배기의 예술
메뉴
찌개를 중심으로, 북…(drop)
Download : 비선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34 )
비선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설명
순서
비선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비선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비선정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레포트/경영경제
비선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