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ppy.com 광고와 마케팅 > enppy5 | enppy.com report

광고와 마케팅 > enppy5

본문 바로가기

enppy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와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4:11

본문




Download : 광고와 마케팅.pptx





Brewster & Palmer(1935)
광고주가 원하는 대로 행동하거나 생각하도록 대중에게 effect을 미치기 위하여 정해진 계획을 가지고 실행되는 구매된 공보이다.
Jefkins(1973)
광고는 상인이 팔아야 할 것과 소비자가 사기를 원하는 것을 알리는 수단이다.

광고와%20마케팅_pptx_01.gif 광고와%20마케팅_pptx_02.gif 광고와%20마케팅_pptx_03.gif 광고와%20마케팅_pptx_04.gif 광고와%20마케팅_pptx_05.gif 광고와%20마케팅_pptx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와 마케팅 , 광고와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와 마케팅


순서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광고와 marketing
_SLIDE_2_

1. 광고의 marketing 적 정이와 기능

(1) 광고의 marketing 적 정이

Wright, Winter and Zeigler(1982)에 의하면 주로 광고를 ‘비대인적 제시와 촉진’이라는
관점에서 정이하고 marketing 의 일환으로 봄.
Kennedy
광고는 인쇄로 된 판매술
Advertising Age(1932)
광고주의 의도에 상응하는 행위를 야기하기 위하여 관념, 서비스, 제품에 관련된 정보를 확산하는 과정이다.
<표1> 광고의 marketing 적 정이
<출처 : 오두범(1998), 광고학원론>
_SLIDE_3_
1. 광고의 marketing 적 정이와 기능
(1) 광고의 marketing 적 …(생략(省略))

(2) 광고의 marketing 적 기능

① 광고는 제품의 효용(Utility = 사용의 만족도)을 창출

② 광고는 제품의 구매 의사 결정을 촉진

③ 광고는 동일 브랜드의 재구매 습관을 형성

④ 광고는 제품의 판매고를 증가시킴

2. marketing 의 정이

3. marketing 槪念의 變化(변화)

(1) 필립 코틀러의 시장 정이

(2) marketing 槪念의 발전 과정

1) 생산槪念

2) 제품槪念

3) 판매槪念





광고와 마케팅

Download : 광고와 마케팅.pptx( 77 )




다.
미국marketing 협회(1948)
광고란 식별되는 광고주에 의해 관념과 재화와 서비스가 비대인적으로 제시되고 촉진되는 유상의 형태이다.
Total 7,54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nppy.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nppy.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