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5:46
본문
Download :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자일리톨 핫식스 신상품기획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마케팅 원론 신상품 기획
_SLIDE_2_
Contents
Introduction
기업 및 제품군 선정이유
신상품 introduce 및 개발이유
시장 매력도 & 경쟁자 分析
마케팅 믹스(4P)
사업성 分析
_SLIDE_3_
1. 제품 기획 과정
기업 및 제품군 선정 : 식음료 분야
상품화 하기 위한 전문적인 기술이 많이 요구되지 않고, 20대인 조원들이 쉽게 접할 수 있고, 직접적인 소비층인 제품군
신상품 introduce 및 개발 : HOT 6ix를 확장한 상품
HOT 6ix는 대학생들 및 젊은 세대에게 매우 인기 있는 제품
강의 내용 중 브랜드 확장에 주목
성공적으로 HOT 6ix를 브랜드 확장할 수 있다면 마케팅 비용절감, 긍정적 반향효과(效果)를 얻을 수 있을 것
_SLIDE_4_
1. 제품 기획 : HOT 6ix 껌
브레인 스토밍 중 제품의 형태를 바꿔 크게 성공한 事例에서 아이디어를 얻음(LG생활건강의 뽑아쓰는 섬유유연제)
휴대, 보관하기 쉽도록 하고, 마시는 것 외에 다른 미각적 효과(效果)를 줄 수 있는 제품 → HOT 6ix 껌
_SLIDE_5_
2. 시장의 매력도 分析 5 forces model
현 시장의 경쟁
잠재적 진입자
대체제의 위협
공급자와의
교섭력
수요자와의
교섭력
_SLIDE_6_
현 시장의 경쟁
잠재적 진입자
대체제 위협
공급자 교섭력
수요자 교섭력
산업 성장성
시장 크기가 연간 2% 씩 감소하는 추세
경쟁자의 수
롯데제과의 점유율이 80%로 거의 독점
2. 시장의 매력도 分析 5 forces model
_SLIDE_7_
현 시장의 경쟁
잠재적 진입자
대체제 위협
공급자 교섭력
수요자 교섭력
다양한 差別(차별) 화가 가능
2. 시장의 매력도 分析 5 forces model
제품 差別(차별) 화
_SLIDE_8_
2. 시장의 매력도 分析 5 forces model
규모의 경제
기계장치 산업으로써 존재할것으로 추정
Brand Identit…(省略)
Download :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3 )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