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RM을 통한 체크카드 사용고객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3:11
본문
Download : G-CRM을 통한 체크카드 사용고객의.pptx
G,CRM,체크카드,사용고객의,경영경제,레포트
G-CRM을 통한 체크카드 사용고객의
G-CRM을 통한 체크카드 사용고객의
Download : G-CRM을 통한 체크카드 사용고객의.pptx( 37 )
설명
G-CRM을 통한 체크카드 사용고객의 , G-CRM을 통한 체크카드 사용고객의경영경제레포트 , G CRM 체크카드 사용고객의
_SLIDE_1_
의
G-CRM을 통한 체크카드 사용고객의
만족도 改善plan
_SLIDE_2_
※ 목차
G-CRM
CRM 과 G-CRM
우리은행introduce
우리은행의 G-CRM
연구 목적과 방법
現況(현황) 제시
G-CRM을 통한 문제해결
_SLIDE_3_
※G-CRM의 정의(定義)
G-CRM이란?
지리정보시스템인 GIS(Geographic Information System)와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합친 용어
지리정보 시스템 기술을 활용한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기술로
정의(定義)
_SLIDE_4_
※ G-CRM 시스템 개요
_SLIDE_5_
※G-CRM 시스템 개요2
IT
marketing strategy
GIS
CRM
_SLIDE_6_
※ CRM과 G-CRM의 차이점
기존 CRM
G-CRM
다차원(기간, 제품, 부서, 지역 등) 데이터
analysis
데이터를 지도에 표시해 데이터의 特性(특성)을
시각화
최종 사용자가 온라인(online)상에서 직접 데이터에
접근
각종 주제도 (특정한 부문을 주제로 한 지도)
작성을 통해 …(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