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ppy.com 코닥의 소개와 파산 및 事例 비교分析(분석) > enppy3 | enppy.com report

코닥의 소개와 파산 및 事例 비교分析(분석) > enppy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nppy3

코닥의 소개와 파산 및 事例 비교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4:42

본문




Download : 코닥의 소개와 파산 및 사례 비교분석.pptx




설명



코닥,소개와,파산,사례,비교,경영경제,레포트

코닥의 소개와 파산 및 事例 비교分析(분석)

Download : 코닥의 소개와 파산 및 사례 비교분석.pptx( 85 )






코닥의 소개와 파산 및 사례 비교분석 , 코닥의 소개와 파산 및 사례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닥 소개와 파산 사례 비교
_SLIDE_1_
contents
_SLIDE_2_
코닥 intro
◀조지 이스트 먼(코닥 establishment 자)
미국의 사진 기술자
사진 대중화에 기여
자신이 만든 첫 카메라에
어머니 성의 첫 글자인 K를 두 번 넣어
철자나 발음이 잘못 될 염려가 없으며
누구도 모방 할 수 없는 이름을 붙임.


Kodak
_SLIDE_3_
코닥 intro
사진으로 남기고 싶을 만큼 소중한 순간을 ‘코닥 모멘트(Kodak Moment)’라고 표현할 정도로 전 세계인에게 단순한 상품이 아닌 추억을 파는 기업이었고, 거의 모든 가정에서 볼 수 있었던 대중 브랜드였다.’
라는 유명한 슬로건과 함께 탄생.

1900년
◀1940년대 까지 2500만대가 팔린 1달러짜리 카메라
‘브라우니’ 출시

_SLIDE_5_
코닥 intro
1935년
최초 컬러필름 ‘코다크롬’ 출시

1969년
당시 첨단 장비 지닌 코닥의 필름으로
세계 최초 인간 달 착륙 사진 촬영▼

_SLIDE_6_
코닥 intro
1975년
세계 최초 디지털 카메라 개발▶
(사진 해상도 약 10만 화소,
사진 기록하는 데 걸리는 시간 23초)

1976년
미국 시장 점유율 필름은 90%, 카메라는 85%
(90년대 까지 미국에서는 하루 9억 컷의 필름 소모)

1995년
코닥 기업 가치 133억 달러, 세계 브랜드 4위
_SLIDE_7_
코닥 파산
2012년 SBS 8시 뉴스▲
_SLIDE_8_
코닥 파산
1975년

코닥 연구원이었던 스티븐 새슨(Steven Sasson)이 개발한 신기술로 세계 최초의 디지털카메라 탄생

하지만, 필름으로 돈을 버는 코닥에게 필름이 필요 없는 디지털카메라는 회사의 존재 자체를 부정하는 기술
▶코닥 임원진들 反應(반응) 싸늘

1994년

다른 기업들이 디지털 카…(To be continued )


코닥의 소개와 파산 및 事例 비교分析(분석)

순서




코닥의%20소개와%20파산%20및%20사례%20비교분석_pptx_01.gif 코닥의%20소개와%20파산%20및%20사례%20비교분석_pptx_02.gif 코닥의%20소개와%20파산%20및%20사례%20비교분석_pptx_03.gif 코닥의%20소개와%20파산%20및%20사례%20비교분석_pptx_04.gif 코닥의%20소개와%20파산%20및%20사례%20비교분석_pptx_05.gif 코닥의%20소개와%20파산%20및%20사례%20비교분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4_
코닥 intro
1888년
‘You press the button, we do the rest.
버튼만 누르세요, 나머지는 우리가 다합니다.’
라는 유명한 슬로건과 함께 탄생.

1900년
◀1940년대 까지 2500만대가 팔린 1달러짜리 카메라
‘브라우니’ 출시

_SLIDE_5_
코닥 intro
...

_SLIDE_1_
contents
_SLIDE_2_
코닥 intro
◀조지 이스트 먼(코닥 establishment 자)
미국의 사진 기술자
사진 대중화에 기여
자신이 만든 첫 카메라에
어머니 성의 첫 글자인 K를 두 번 넣어
철자나 발음이 잘못 될 염려가 없으며
누구도 모방 할 수 없는 이름을 붙임.


Kodak
_SLIDE_3_
코닥 intro
사진으로 남기고 싶을 만큼 소중한 순간을 ‘코닥 모멘트(Kodak Moment)’라고 표현할 정도로 전 세계인에게 단순한 상품이 아닌 추억을 파는 기업이었고, 거의 모든 가정에서 볼 수 있었던 대중 브랜드였다.
_SLIDE_4_
코닥 intro
1888년
‘You press the button, we do the rest.
버튼만 누르세요, 나머지는 우리가 다합니다.
전체 7,6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nppy.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