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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8 2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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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따라 최근 이동 통신사는 경쟁적으로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으며, 시장 점유율과 신규 가입자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marketing 활동을 펼치고 있따 특히, 광고를 통해 이동 통신사의 제품 및 서비스 property(특성)과 자사의 가치를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광고비에서 이동 통신사의 적극적인 marketing 활동을 엿볼 수 있따 2xxx년 방송광고에서 SK텔레콤과 KT가 644억과 638억으로 나란히 1,2위를 차지했다. 2009년 11월 애플의 아이폰이 한국시장에 들어온 후, 아이폰은 전통산업과 IT산업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시장과 산업을 창출하고 있따 즉, 금융에서부터 게임, 광고 등 타 산업분야의 스마트폰 활용 융합서비스가 활성화되고 있따 그리고 아이폰과 갤럭시S 등 스마트폰 가입자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2xxx년 4월 현재 약 1000만 명이 스마트폰에 가입함으로써 이동전화가입자 4명중 1명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수치이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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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marketing `

목 차

I. OVERVIEW

II. MARKET

III. 問題點

IV. 설문analysis(분석)

V. 전략(戰略) 제안

VI. 출처
I. OVER VIEW

1. 선정이유

2xxx년 최대의 화두는 단연 스마트폰이다. SKT같은 경우, ‘생각대로 T`라는 감성적인 marketing …(투비컨티뉴드 )
다. 특히, KT의 경우에는 2009년 2분기 KTF와의 통합이슈 및 ‘QOOK’. ‘Olleh’ 등의 브랜드 런칭으로 인해 보다 적극적으로 marketing 을 펼치고 있따

광고와 브랜드 통합 등을 통해 기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하는 것은 기업들이 고객에게 그들의 존재감을 알리고, 경쟁사와 비교에 우위를 점하기 위함이 크다. 현재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가 1000만을 넘어섬에 따라 스마트폰이 시장이 주류로 진입하는 전초 단계이다. 그리고 기업은 자사의 독특하고 discrimination화된 기업이미지를 구축함으로써 기존 고객부터 잠재적 고객층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존속과 성장에 관계되는 모든 사람들에게 공유된 기업의 discrimination적인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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