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의류판매업에 경영학이 미친 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7:36
본문
Download : 의류판매업에 경영학이 미친 영향.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의류판매업, 경영학, 의류판매업과 경영학, 의류판매, 마케팅관리, 제품 개념, 의류, 의류구매, 의류 구매 소비자, 의류 품질
설명
의류판매업에 경영학이 미친 영향
Download : 의류판매업에 경영학이 미친 영향.hwp( 24 )
부디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러한 marketing 의 초기에 해당을 하는 것은 바로 고압적인 marketing 으로써 의류판매업에는 적절하게 적용이 되는 marketing 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에 대하여 가정을 하고, 생산이 가능한 제품을 생산을 하여 강압적이고 고압적으로 판매를 하는 선형 marketing 을 의미한다.
의류판매업에 경영학이 미친 영향 최선을 다해서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
본문내용
- 의류판매업은 그 경영을 함에 있어 영향을 받게 된 것은 marketing 적으로 살펴보면 능동적 marketing 으로서 그 성격은 구매자시장이며, marketing 을 지향하는 형태를 띈다. ^^
다. 이때 중점은 후행적 marketing 활동에 놓여 지게 된다된다. 일반적으로 생산이 이루어진 다음이거나 혹은 생산이 이루어지기 전에 일단 일정한 제품이 일정량만큼 생산이 된다는 전제하에서 수행이 되는 marketing 활동으로서 이에는 가격설정





의류판매업에 경영학이 미친 영향 최선을 다해서 작성한 report입니다. 부디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