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높이 제자반 운영을 통한 학원 선교의 실천적 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0:38
본문
Download : 눈높이 제자반 운영을 통한 학원 선교의 실천적 방안.hwp
평신도 목회자의 역할이란 기독교대학으로 부름을 받은 교수는 교회의 참된 본질과 소명을 받았기 때문에 대학의 지도자로서 평신도인 교수가 교회에서 교직자와 똑같이 참된 주체자라는 점을 파악하는 것이 근본적이며, Kreamer. H. [평신도 신학] (서울: 대한기독교서회, 1982, PP. 9-14.
평신도 직무가 목회자의 직무와 더불어 교회의 참된 존재와 소명의 구성요소인 것을 인식해야 한다고 상게서, p. 170.
본다. 기독대학의 교수는 평신도 목회자의 역할, 전도하는 사도로서의 역할과 상담자의 역할을 감당해야 한다.
눈높이_제자반_운영을_통한_학원_선교의_실천적_measure(방안) -신지식
기독교대학에서의 교수는 학문만 하는 사람이 되어서는 안 된다 학문과 신앙을 조화롭게 소유한 신앙적 인격을 가지고 영혼을 사랑하는 선교사적 사역을 감당해야 한다. 교역이란 어느 목회자나 교회직원만이 감당해야 할 사명이 아니라 교회 전체 평신도들을 포함한 전체교인들의 사명 박근원, [오늘의 교역론] (서울: 대한기독교출판사, 1982), p. 158.
이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기독교대학에서도 지도자로서 교수는 교회의 지도자들과 같이 건전한 교역이 되기 위해서는 평신도의 재능을 활동하도록 자극 받고 훈련되어야 한다.
순서
눈높이 제자반 운영을 통한 학원 선교의 실천적 방안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눈높이_제자반_운영을_통한_학원_선교의_실천적_방안-신지식 , 눈높이 제자반 운영을 통한 학원 선교의 실천적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눈높이 제자반 운영을 통한 학원 선교의 실천적 measure(방안)
눈높이 제자반 운영을 통한 학원 선교의 실천적 measure(방안) 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Lindgreen, A…(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눈높이 제자반 운영을 통한 학원 선교의 실천적 방안.hwp( 4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