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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0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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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xxx년 성장률은 82.0%) 수출로 판매되는 대부분의 화장품 역시 내수용과 마찬가지로 위탁공정을 거쳐 제조된다
중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경우 생산의 대부분을 OEM/ODM 업체가 과점하고 있어 제품간의 差別(차별) 성이 부족한 특징을 가지고 있따 국내 화장품 시장이 향후에도 중저가 브랜드 화장품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경쟁 역시 심화될 展望(전망) 이다.
▣ 2xxx년 화장품 시장展望(전망)
- 국내 경제 전반적인 물가상승으로 소비판매 둔화 등으로 성장폭은 감소될 것으로 예상, 하지만 성장세는 계속될 展望(전망) 이다.글로벌,경영environment(환경) ,화장품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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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레포트/경영경제
- 목 차 -
1.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 배경
1.1 국내 화장품 시장
1.2 인도 화장품 시장
2. 에이블씨엔씨 기업 introduce
3. 인도 시장 environment 分析(분석)
3.1 경제 environment
3.2 사회 文化(culture) 적 environment
3.3 정치법률적 environment
4. 진입 방법
5. 경쟁자 分析(분석)
6. SWOT 分析(분석)
7. STP 전략(strategy)
8. 4P 전략(strategy)
8.1 제품(product)
8.2 판매가격(price)
8.3 유통경로(place)
8.4 판매촉진(promotion)
9. 시사점 및 展望(전망)
1.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 배경
1) 국내 화장품 시장
국내 화장품의 수출이 한류 열풍과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china(중국) 을 필두로 아시아 국가들의 소득증가와 맞물리면서 높은 성장을 시현 하고있따 국가별로 보면 전체 수출의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china(중국) 수출은 2005년부터 지난 2010년 까지 연mean or average(평균) 의 48%의(2010년 성장률은 179.0%) 고속 성장을 주도하고...
- 목 차 -
1.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 배경
1.1 국내 화장품 시장
1.2 인도 화장품 시장
2. 에이블씨엔씨 기업 introduce
3. 인도 시장 environment 分析(분석)
3.1 경제 environment
3.2 사회 文化(culture) 적 environment
3.3 정치법률적 environment
4. 진입 방법
5. 경쟁자 分析(분석)
6. SWOT 分析(분석)
7. STP 전략(strategy)
8. 4P 전략(strategy)
8.1 제품(product)
8.2 판매가격(price)
8.3 유통경로(place)
8.4 판매촉진(promotion)
9. 시사점 및 展望(전망)
1.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 배경
1) 국내 화장품 시장
국내 화장품의 수출이 한류 열풍과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china(중국) 을 필두로 아시아 국가들의 소득증가와 맞물리면서 높은 성장을 시현 하고있따 국가별로 보면 전체 수출의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china(중국) 수출은 2005년부터 지난 2xxx년 까지 연mean or average(평균) 의 48%의(2xxx년 성장률은 179.0%) 고속 성장을 주도하고 있따 여기에 대만,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등 Japan을 제외한 주요 아시아 국가에서도 2005년부터 2xxx년까지 연mean or average(평균) 36.2%의 고성장을 이어왔다.
- 화장품 시장의 규모가…(생략(省略))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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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에 따라 중저가 화장품 업체들은 기존 제품에 기능성을 더해 자사 제품을 差別(차별) 화 시키거나 고급화 시키려는 전략(strategy)을 모색할 것이며 이런 과정에서 동사의 기능성 원료의 성장성은 더욱 가시화될 것이다.